본문 바로가기

민슐랭가이드의 맛집 & 카페 기록

[광주 쌍촌동] Espressivo(카페)

728x90

눈이 가득가득 와서 나가기가 너무 힘든 상황에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동네 카페 투어를 했는데요.

카페이름은 "Espressivo" 인데, 포르투갈어로

에스프레시보, 표현적으로(인), 표정을 풍부하게 입니다.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디저트에 정말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정말

표정이 풍부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특히 비주얼 측면에서 큰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가게 내부디자인은 넓고, 모던한 느낌이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주문한 디저트는 '가나슈 퐁당쇼콜라(4,500원)', '딸기 생크림 케익(6,900원)' 입니다.

가나슈 퐁당쇼콜라는 가게에서 먹고, 생딸기 생크림케익은 크리스마스에 먹으려구 포장했습니다.

가나슈 퐁당 쇼콜라는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어주는데요

아래 브라우니쪽을 깨뜨리면.... 

초콜렛이 폭포처럼 쏟아져나옵니다... ㅎㅎㅎㅎ 장관이더라구요..

따뜻한 쇼콜라와 차가운 아이스크림만남

정말 맛있습니다ㅎㅎㅎㅎ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ㅠㅠㅠ 동영상으로 찍을 걸 그랬습니다.. 

초콜렛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번에 가나슈 퐁당 쇼콜라는 진짜 퐁당 빠져서

또 사먹으러 올 것 같습니다.

다음 날(크리스마스) 먹은 딸기 생크림 케익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미니 케익인데도 딸기가 7개나 들어가 있어서 풍성한 느낌을 주었고, 거기에

딸기로 추가 데코해서 모닝 커피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역시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정답인더라구요.

부드럽고 상큼 달콤한 맛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생크림 케익도 또 먹으러 올 것 같습니다

위치는 광주 서구 상무대로 866-1 입니다.

운천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습니다.

주말도 이제 끝나가네요 ㅠㅠㅠㅠ

남은 크리스마스 시간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