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슐랭가이드의 맛집 & 카페 기록

[배달후기]'순살만 공격'

728x90
치킨은 '뼈'치킨이 진리 아니야?? 응 아니야~

최근 티비광고에 새로운 치킨이 눈에 띄었습니다

제시가 나온 치킨광고였는데, 업체명이 생소했습니다

'순살만 공격? 뭔소리지.. ??' 메뉴판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모든 메뉴가 닭다리살로 이루어진 순살치킨밖에 없습니다

무슨 듣보치킨 이냐고 할 수 있는데

근래 먹었던 치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치킨이라고 자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일반적으로 뼈치킨을 많이 먹고, 순살치킨은 2군취급을 하는데요

이곳은 순살치킨에만 집중하고, 특화된 곳이라서 그런지 개성있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순살치킨 만큼은 1군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또한 순살치킨을 1순위로 뽑는 사람에게는 최적의 치킨집이라고 할수도 있을 것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치킨은 치파포 얼티밋(29,900원)으로 시그니처메뉴라고 볼수 있습니다.

(치킨에 진심이라서, 가장 비싸고 맛있는 걸 먹어봐야 직성이 풀림...ㅎ)

10가지 종류의 순살치킨을 맛볼 수있으며 2마리양이라고 합니다.

처음 배달왔을 때는 피자가 잘못온줄 알았습니다.

 

이런 구성을 처음이었습니다ㅎㅎㅎㅎ 피자박스형태로 ㅎㅎㅎㅎ

피자박스형태라면... 먹기도 편해서 여행가서라든지

봄이나 가을에 나들이 가서 먹기에도 참 편할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봉해보니,, 역시 메뉴사진과 동일했습니다

 

구성이 꽉꽉차고 다양한 종류에 압도되었습니다.

"어떤맛을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라든지

"이 중 하나는 너가 좋아하는 게 있겠지" 라는 느낌으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10가지 중에 다 제 입맛에 맞았던 건 아니지만,,

추후 다시 재주문한다면 맛있었던 치킨 5가지만 골라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연인과 같이 먹기 좋은 치킨인 것같습니다.

서로 같은 치킨을 맛보고 느낌점을 말하면서 치킨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