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슐랭가이드의 맛집 & 카페 기록

[광주 쌍촌동] '쌍곱'

728x90
곱창에 소주한잔으로 적셔지는 밤,, 어디로 가야하오,,,,

우리들의 소울푸드 곱창과 대창의 세계속으로 빠져드는 곳
내장은 사랑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광주 쌍촌동에 위치한 "쌍곱" 입니다.

오랜만에 목에 기름칠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겹살,  갈비, 꽃등심???
생각해봤지만,,, 결정 장애있는 사람으로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그래서 동네 구석구석을 찾아본 결과,,
가까운 곳에 개업한지 얼마 안된 곱창집
발견했어요!! 유레카 ٩(˘◡˘)۶

찾았다!!!

막상 도착해보니
외관의 모습은 사실... 많이 실망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노포집스타일을 안좋아하는데.....
비루한 외관에... 간판도 없는... 
의심 가득가득했지만(그냥.. 다른곳 가까??)

용기내서 가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컨셉이 노포 그자체 ㅎㅎ

내부는 크지 않지만, 거의 테이블이 가득 차있었습니다.
밑반찬들도 적당히 간이되고
식욕을 자극하는 맛이였어요 마치 여기있는
대창, 곱창 다 먹을 수 있는 기세로 변했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음식은
모듬구이(18,000원x2), 한우물회(15,000원), 복음밥
입니다.

모듬구이에는 곱창, 대창, 막창, 염통입니다
다양하게 먹고싶을때는 모듬구이를 추천합니다

먹음직스러운 자태...

꼬들꼬들 익어가는 걸 보니... 
맛있는 음식 앞두고 경건해졌습니다..
거기에 같이 부추도 구워서 드시면.. 저세상 맛입니다..
(하.. 배고파..ㅠ)
대창한점에 소주한잔을 먹고 있으니, 
밤이 깊도록 마실 수 있을 것같았습니다.(술찔이 주제 ㅎㅎ)

추가로 한우물회는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겉모습은 야채더미같은데,,
고기양이 진짜 많아요 ㅎㅎ 
느끼한 곱창에 맛을 프레쉬하게 만들어줘서
같이 먹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야채더미같은 한우물회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기대안하고 주문했는데,,,

윤기나는 볶음밥...

이집의 다크호스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지인은 이거 먹으러라도 와야겠다는 말을 
할정도로...맛있었습니다.
충분히 배불렀는데도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다양한 모듬구이과 시원한 한우물회 조화가
아름다운 곳을 찾으시나요?? 
위치는 "광주 서구 운천로172번길 10 " 입니다.
운천역 2번출구로 가시면 도보로
8분거리에 있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민슐랭가이드 별점은 (4점) 입니다

더 많은 맛집을 찾고 싶은시면
https://www.instagram.com/p/CkDGxUHShzc/?igshid=YmMyMTA2M2Y=
방문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