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슐랭가이드의 맛집 & 카페 기록

[서울 교대역]'원조부안집'

728x90
육즙 팡팡 고기 먹고 싶은 사람 ~~~고기로(?) 가자

파김치와 고기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는 곳

오늘 다녀온 곳은 서울 교대역에 위치한 "원조부안집" 입니다.

1960년때부터 시작한 김순덕네 부안집

다녀온 소감으로는
우선 호불호가 없는 식당 입니다!
한마디로 존맛탱구리🤪
네이버평점이 이를 증명하죠
(평점 맹신론자 (°▽°)/ )

4.88 위엄을 보라

사실 저는 '원조' 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아요
원조라는 단어가 프라이드를
표현하는 단어잖아요
이곳은 '진짜다, 다르다' 고런느낌

여기저기 원조라는 단어 남발하니까
믿고 갔다가 실망할 때가 많았어요

하지만 여긴 원조 사용 쌉가능합니다^^
특히 가장 으뜸은 "파김치" 입니다
고기의 기름진 맛을 싹 가시게해주고
무한 흡입이 가능하도록합니다
단 아쉬운점은 추가리필은 비용이들어요ㅠ

고기와 함께할 수 있는 곁들임메뉴들
전라도맛이 가득한 파김치


결국 친구와 저는 파김치가 되도록 먹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육즙목살(14,000원)", "쫀득살(14,000)",
"숙성삼겹(14,000원)", "항정꽃살(14,000원)" +육즙목살 1인분추가
+살얼음물쫄면(6,000원)


2명이서 오지게도 많이 먹었네요
종류별로 각각 다른 고기의 매력이 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군침 싹도는구만

시원한 물쫄면

저 같은 경우는 여기 시그니쳐인 육즙목살
제일 맛있어서 추가주문했습니다.

다른 부위는 굽기 어렵지만
육즙목살은 모든 면에 마이야르가 되면
안심스테이크 저리가라입니다..(진짜..맹세합니다)

지금 다이어트중인데....( ̄︿ ̄)
겨울이다보니... 지방을 채워야한다는
몸의 본능일까요??? 쉽지않아요..
다음주부턴 빡시게
몸관리 하리라 약속해봅니다..

다이어트는 개나줘버려...

무엇보다 친구가 월급날이라 사줘서
더 맛있게 얻어먹었어요!
다음에는 제가 한번 대접 지대로 할거예요
기대해라 자슥아~~

넙죽넙죽

스트레스 가득한 일주일
금요일 저녁 지인과 함께 삼쏘 한사바리 원하면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겠네요! (๑˃̵ᴗ˂̵)و

지인과 왁자지껄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6-5 1층" 입니다.
지하철 교대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 입니다
민슐랭가이드 별점은 (4점) 입니다

더 많은 맛집을 찾고 싶으시면
https://www.instagram.com/p/Cg0_LKQL_Cy/?igshid=YmMyMTA2M2Y=
방문해주세요!

728x90